뉴스
한국대학태권도연맹 국가대표시범단 관련 기사들을 소개합니다.
뉴스
스포츠와 헬스케어 전문 나음케어-한국대학태권도연맹 국가대표 시범단 간 MOU 체결 2018-10-05 08:24:00 | 관리자


 

나음케어 이홍규 팀장과 한국대학태권도연맹 국가대표 시범단 이경석 단장과 MOU 체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

 

트라택이 한국대학태권도연맹 국가대표 시범(단장 이경석)단과의 MOU를 체결 소식을 알렸다.

트라택은 스포츠와 헬스케어 전문 기업 ㈜나음케어(대표이사 김병용)의 자체 브랜드로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대학태권도연맹 국가대표 시범단 선수들에게 진동 릴리즈 용품을 공식 후원하게 됐다. 

선수들은 편안한 휴식은 물론 스트레칭운동 시 빠르게 몸을 풀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진동 릴리즈 용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, 후원된 제품은 트라택 액티브볼, 액티브롤, 액티브롤 미니 등이다. 

특히 외부 시범 공연 활동이 많은 시범단 선수들이 장소에 상관없이 질 좋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라 뛰어난 휴대성을 지닌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업체는 전했다.

이번 협약을 진행한 나음케어 이홍규 팀장은 "이번 후원을 통해 선수들의 사기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, 추후 더 넓은 범위의 협약을 기대한다”고 전했다.

이에 국가대표 시범단 이경석 단장은 "총 4개 단체의 국가대표 시범단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한국대학태권도연맹은 재정적으로 열악한 편"이라며 "선수들을 위해 좋은 제품을 후원해 주신 나음케어에 감사하며, 더욱 실력을 갈고 닦아 국위선양으로 보답하겠다"고 답했다.
 

이날 시범단원들은 물품을 직접 이용해보며 후원 업체 및 단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도 했다. 

한편, 후원된 제품은 빠른 웜업이 가능해 농구,야구, 축구 등 다양한 분야의 선수들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. 

 

 

나음케어 제품을 활용해서 선수들이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.

 

 

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입력시간 : 2018/08/09 09:41:48   수정시간 : 2018/08/09 16:20:38